COSSE

SUPPORT

유지보수정책

화재보험,기업보험은 들면서, 시스템 유지보수는 왜 안 들까?

시스템 설치 완료 후 전체 운영과정을 통해 시스템의 정상상태를 유지 및 사용자 요구 변화수용

필요성

01 시스템 방치로 인한 문제점 발생

02 관리의 부재로 인한 문제점 발생

03 서버 및 시스템 충돌로 인한 문제점

04 중요한 순간에 문제 발생으로 인한
난해함 사전 예방 필요

활동

01 월 1회 서버 정기점검

02 분기 1회 서버 상세점검

03 Help Desk 운영

04 시스템 점검 및 보수

05 스팸 메일 해제 및 응답/발송 최적화

06 성공률 및 응답률 관리 및 사용자 교육

경보 시스템

01 실시간 서버 응답 유무 파악

02 서버감시를 통하여 문제발생 시 경보시스템
(이메일,문자)

03 경보 발생 시 실시간 서버 점검

04 해외 RBL사이트 실시간 모니터링 및 해제